- 제 1조 목적
- 본 이용약관은 ㈜원콜(이하 '회사'라 한다)과 회사가 제공하는 물류 정보망시스템 및 인적, 물적 장비(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하는 자(이하 '회원'이라 한다 –차주회원과 고객회원 포함) 사이에 체결된 정보망서비스 이용계약에 따른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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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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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주회원"이란 원콜의 서비스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운송거래를 수행 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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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회원"이란 원콜의 서비스에 정상적으로 등록된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따른 주선사업자, 운송사업자 등의 허가증을 보유한 회원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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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오더"란 회원이 원콜의 서비스를 이용해 일정금액의 운임과 상차지 , 하차지 정보등을 정상적으로 입력한 운송거래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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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배차"란 원콜의 서비스상에 등록된 오더를 차주회원이 요청하여 수임된 행위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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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중배차"란 동일한 오더를 2명 이상의 차주회원이나 타 서비스의 차주에게 배차한 행위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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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차"란 차주회원이 운송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이동 후 차주회원의 과실이 아닌 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운행을 못하고 운임을 받지 못하는 경우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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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선착불"이란 운임을 고객회원에게 받지 않고 화주나 제3자에게 받는 경우를 말한다.
- 제 3조 적용대상
- 본 이용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된다. 회원은 약관을 준수해야 하며 불이행시 약관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한다.
- 제 4조 약관의 게시와 동의, 교부, 관련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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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모든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어플, 프로그램, 홈페이지 등) 중의 화면에 본 약관을 게시하며,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약관내용을 확인하고 이해하였으므로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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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회원이 정보망서비스이용신청서(이용신청서) 작성 혹은, 온라인을 통한 회원가입 요청 시 본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도록 하며, 계약 후 회원이 요구할 경우 약관의 사본을 교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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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약관변경시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서비스화면에 게시 또는 기타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및 게시한 후 회원이 시행일 15일 이내 거부 의사를 표하지 않거나,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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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한다.
- 제 5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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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모든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어플, 프로그램, 홈페이지 등) 중의 화면에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게시하고, 모든 회원은 해당 내용을 확인 및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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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한 이후, 7일 이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서비스 이용을 지속할 경우에는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 6조 이용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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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는 이용자가 어플이나 웹페이지, 서면 등을 통해 가입 신청하고, 필수 등록서류를 제출한 후 회사로부터 회원가입 승인을 받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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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 신청자는 다음의 서류를 정보망 서비스상의 전송기능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 회사가 허용한 방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단, 신청시 7일 이내에 미제출된 서류는 폐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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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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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신청시 : 이용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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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주) 차량등록증, 화물운송종사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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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선사) 화물자동차 운송주선허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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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 화물자동차 운송사업 허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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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가입시 이용자(신청인 및 사업자)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 동의항목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이용 및 가입이 제한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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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차주회원이 이용료를 미납할 경우 회사가 정한 일정 유예기간 후에는 서비스 이용이 정지되며, 서비스 이용 정지일 익일 0 시부터는 회사가 해당 회원에게 제공하던 적재물배상책임보험도 해지된다.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납된 이용료를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기존 적재물배상책임보험의 효력도 함께 재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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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 이용이 전기공급 및 서버 장애 또는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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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사는 명확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모든 통화내용을 녹취하며, 분쟁 발생시 회사는 회원의 녹취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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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차주회원은 화물 근접오더 선택 및 자동배차 설정을 위해 회원의 위치(GPS) 정보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며, 아이폰은 등록사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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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회원은 등록시 유효한 주선사업허가증을 제출해야하며, 주선허가증 주기적 신고일에 신고, 갱신한 주선허가증을 제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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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주선허가증을 미등록한 회원은 알선 및 주선 수수료를 수취할 수 없으며, 수수료를 수취했을 경우 화물정보망 서비스 이용이 즉시 정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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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허위서류를 제출하거나, 과거 서비스이용 제한 및 강제탈퇴 등의 이력이 있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은 거부될 수 있다.
- 제 7조 적재물 배상책임 보험 가입동의
- 1. 적재물 사고 발생 시 회사는 면책되며, 회원은 직접 사고를 처리해야 한다. 회사는 원만한 해결을 위해 서면에 의한 자료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정보를 피해자와 보험 회사에 제공할 수 있다. 회원은 의무적으로 적재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 2. 회사는 적재물보험 가입에 동의하고 필수서류를 제출한, 최대적재량 5톤미만이며 총 중량 10톤 미만인 차주 정회원에게 회사가 보험료를 부담하는 적재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 3. 제2항의 적재물 배상책임보험과 관련하여 해당 차주회원이 추가옵션(보상한도 상향, 추가특약 등)의 가입을 원할 경우 추가되는 보험료는 회원이 부담한다.
- 제 8조 서비스 이용료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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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주회원의 서비스 이용료는 선납으로 납부일에 차주의 적립금(가상계좌) 또는 등록된 은행계좌(CMS)에서 자동 인출되며, 회사는 등록된 차주회원 정보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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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벤트로 제공된 무료 이용기간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 무료 이용기간이 종료되면 지정된 출금일에 이용료가 자동 인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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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용료는 인상될 수 있으며 회사는 시행 14 일 전에 인상에 대한 세부 내역에 대하여 회원에게 통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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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발생하는 선착불수수료와 외부 비용을 적립금이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화폐로 인위적으로 자동 차감할 수 있다.(단 차감이 필요한 서비스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전에 고지한다.)
- 제 9조 이벤트 적립금
- 1. 이벤트 적립금이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부대 서비스의 일종이며, 회사는 이벤트 및 운영 방침에 따라 회사가 정한 시점에 일정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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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벤트 적립금 1원은 적립금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니며 적립금과 동일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인출 및 환급은 불가하다. 이벤트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이벤트 적립금은 자동 소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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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2023년 10월 23일 지급된 이벤트 적립금은 2024년 10월 22일 소멸
- 3.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한 이벤트 적립금의 소멸시효가 도래하는 경우, 소멸 예정 이벤트 적립금을 30일 전에 안내한다.
- 4. 회사가 회원에게 이벤트 적립금을 지급하였으나 추후 기타의 사유에 의해 이벤트 적립금 지급이 취소되는 경우 제공된 이벤트 적립금에서 이벤트 적립금 취소분만큼 자동 차감한다.
- 5. 이벤트적립금 잔액이 이벤트 적립금 취소분보다 부족한 경우, 이벤트 적립금은 마이너스 포인트로 관리되며 추후 지급되는 이벤트 적립금과 상계된다.
- 6. 회원이 이벤트 적립금을 사용하였으나 추후 오더 취소 등 기타의 사유에 의해 사용 내역을 취소하는 경우 사용한 이벤트 적립금만큼 반환하여 재적립 받는다.
- 7. 회원이 탈퇴한 경우 해당 회원이 보유한 이벤트 적립금 잔액은 전액 소멸하며 복구할 수 없다.
- 8. 위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른다.
- 제 10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 1.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어떠한 영리행위도 하여서는 안 된다.
-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 4. 회원은 신상정보의 변경사항 발생시 즉시 회사에 변경내용을 통지해야 한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 5. 차주회원은 반드시 배차된 내용을 확인해야 하며, 어플 상에 제공된 화물 정보가 불충분할 수 있으므로, 고객회원 또는 오더를 등록한 자와 통신하여 정확한 화물 운송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배차를 취소할 경우에는 사유를 정확히 밝히고 양해를 구해야하며, 반드시 취소 여부를 확인하고 회사가 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서류증빙을 요구받는 경우 이에 적극 협조해야 한다)
- 6. 적재중량 초과 화물은 차주회원이 상차지에서 직접 확인하며, 문제 발생 시 회원 상호간 해결한다. 그외에 운송 과정에서 문제(상차, 하차, 적재물 분실/파손 등)가 발생할 경우 고객회원 및 차주회원은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문제를 해결 혹은 수습해야 한다. 차주회원 및 고객회원은 운송요금 및 사고시 적재물 배상을 회사의 책임으로 전가할 수 없다.
- 7.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활성화 및 회원 편의 증진 등의 목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어플의 설치 및 업데이트와 기타 사업에 적극 협력 및 참여하여야 한다.
- 8.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운송거래에 있어서 회원은 본인의 책임과 의무를 다해야 하며, 회원들간의 관계는 상호 협력관계이므로 서로 신의성실에 따라 계약을 이행하고 상생을 도모해야 한다.
- 9. 화물오더를 등록할때는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하며, 상하차 방법중 수작업이 있을 경우 반드시 차주회원에게 범위를 고지해야 한다. 또한 배차받은 오더의 화물정보가 변경될 경우 즉시 차주에게 고지해야 하며, 회사의 프로그램에 정보도 수정해야 한다.
- 10. 배차 완료된 오더에서 이중 배차, 오더 취소, 과적 요구, 화물정보 상이 등 차주회원의 과실이 아닌 사유로 인해 운송이 불가할 경우 차주회원은 고객회원 또는 오더를 등록한 자에게 이를 알리고 협의해야 하며, 협의가 안될 경우 운송을 거부할수 있다.(회차가 발생할 경우에는 오더를 등록한 고객회원이 회차비를 지급해야 한다.)
- 11. 상하차시 사전 양해 없이 혹은 사전 양해된 범위를 넘어서서 대기가 발생하는 경우, 오더를 등록한 고객회원은 차주회원과 협의하여 대기료를 지불해야 한다.
- 12. 배차 받은 차주회원은 상차지에서 화물의 품목, 수량 등을 확인한 후 운송해야 하며, 하차지에서 이에 대한 확인과 서명을 받아야 한다.
- 13. 회원은 회원간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대한 노력해야 한다.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방에게(회원, 원콜 콜센터 등) 욕설이나 폭언을 해서는 안된다.
- 14. 배차 받은 차주회원은 운행중에는 항상 통화 연결이 가능해야 하며, 운행 중 사고 혹은 특이사항 발생시 해당 오더를 등록한 고객회원에게 즉시 알리고 협의하여야 한다. 차주회원 임의로 상하차 시간을 지연하거나 화물 인도를 거부해선 안된다.
- 15. 배차 받은 차주회원은 계약된 운임만을 청구해야 하며, 상/하차지에서 정당한 사유 없이 추가 요금을 청구해선 안된다. 현장에서 운임이나 결제방법이 변경되는 경우, 오더 등록자와 협의 후 진행해야 한다.
- 16. 모든 차주회원은 일일 배차 건수가 등급별로 제한될 수 있으며, 이를 회피하기 위해 오더 등록자에게 혼적오더로 변경을 요청하거나 오더의 삭제를 요청해서는 안된다.
- 17. 고객회원은 다단계 알선 및 과다한 수수료를 받지 아니하며, 운송한 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 운임을 결제한다. 인수증 미수신으로 운임 지급이 지연될 경우 차주회원에게 고지해야 하며, 이후 인수증 수신시 수신일자부터 10일 이내에 운임을 지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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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고객회원은 선착불 오더의 경우 차주회원에게 운임의 지급 주체를 명확하게 고지해야하며, 만약 운임이 미지급되어 차주회원이 협조를 요청한 경우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해야한다.
상호간 위 사항을 준수하였음에도 선착불 오더의 운임이 30일이 경과된 후에도 지급되지 않을 경우 해당 오더의 고객회원의 수수료는 차주회원에게 반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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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가 확인된 서비스 내용에 대해 위수탁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다.
- 제 11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며, 지속적인 유지, 점검, 복구 등을 통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 단, 회원이 불가피한 사정으로 회사에 서비스 제공 중지 신청을 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사전동의에 의거해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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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은 언제든 서비스 이용을 중지 및 해지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납입된 서비스이용료를 환불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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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회원에게 통보 후 서비스이용을 조건 없이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 5. 회사는 회비 미납 및 준수사항 불이행, 금지행위 위반 등 사유가 있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제재, 정지, 탈퇴, 계약해지)할 수 있고, 제한 이후 이용료는 받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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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게시판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이나 SMS, 전화, 앱푸쉬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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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 제 12조 회원의 금지행위
- 1. 배차 받은 화물을 정당한 사유 없이 운송하지 않은 행위. 단, 운송차량의 고장으로 운송이 불가한 경우는 차량수리 영수증 제출시 예외 인정(차주회원)
- 2. 본인이 배차 받은 화물 및 고객 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여 타인으로 하여금 운송케 하는 행위(차주회원)
- 3. 본인이 배차한 오더의 운임을 책임지지 않거나 배차 받은 오더의 수수료 지급을 지연하는 행위(모든 회원)
- 4. 다른 회원의 오더를 받아 해당 업체에 개인 명함을 주고, 오더를 가로채는 행위(차주회원)
- 5. 상·하차지에서 정당한 사유 없이 추가요금을 청구하거나, 화주와 문제 발생시 원만히 해결치 못하고 거래처를 잃게 하는 행위(차주 회원)
- 6. 회사나 회원을 비방하는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행위 및 욕설, 폭언, 협박 등 언어폭력 행위(모든 회원)
- 7. 승인되지 않은 어플(일명 지지기)을 사용하여 서비스 공정성을 해치는 행위(차주 회원)
- 제 13조 책임제한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IDC 장애, 통신불능, 지진, 태풍 또는 기타 자연재해, 정부 조치 또는 명령, 노동쟁의 또는 기타 소요사태 등 회사가 합리적으로 통제할 수 없는 범위의 사유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위 이행지연 또는 불이행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 2. 회사는 (i)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근하거나 이용할 수 없는 상태, (ii) 회원과 제3자 간의 일체의 관계로 비롯되는 일체의 손해, (iii)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되거나, 연관된 이익 상실, 데이터 상실, 신체 손상, 재산 손해 등 간접적, 부수적, 특수적, 징벌적 또는 결과적 손해(일실이익, 고객, 기회 및 영업권의 손실 포함)에 관하여 회원에게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이러한 피해의 가능성에 대해 통지를 받았더라도 마찬가지다.
-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의 관계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다.
- 5.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손해에 관하여 회원에게 부담하는 책임의 총액은 회원이 손해 발생 이전 12개월 동안 회사에게 서비스 대가로 지급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다.
- 6.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에 관하여 강행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다.
-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2차적인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8. 회원이 임의로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9. 상품 또는 정보 등을 통해 표현하거나 드러나는 회원의 견해와 회사의 견해는 무관하며,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상품 또는 정보 등에 대하여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 10.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 등에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 제 14조 준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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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회사의 서비스화면 중(차주어플,제공프로그램,홈페이지)에 게시한 이용약관을 준수해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회원 준수규정에 따른 제재 조치를 통해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 제 15조 분쟁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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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회원간에 분쟁 발생시 회사의 본점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한다.
-
본 신청인/회원은 위 정보망서비스이용약관을 모두 확인하였고 회원 준수사항을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정보망서비스이용약관에 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위 약관이 제정되기 이전에 등록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 - 약관 개정일 : 2024년 10월 31일
- - 대표이사 : 민구현(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