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콜의 경영방침
새로워진 원콜은 고객과 회원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정하고 투명한 화물정보망을 지향하고,
모든 회원의 불만이 최소화되고, 상호 신뢰기반의 예측가능한 질서가 유지되도록 정책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1. 우수화물정보망으로서 순수 중개자 역할에 충실히 하겠습니다.
- 운임 및 수수료의 임의적 수정/개입을 통한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
- 화주 고객에 대한 직접 영업행위를 하지 않는 등 화주, 주선사, 차주 모두의 불만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상호 신뢰 기반의 예측가능한 시장질서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과 회원을 위한 국가정책에 기여하고, ESG 경영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플랫폼 사업자로서 시장 질서 유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주선 면허가 없는 주선행위를 할 수 없도록 시스템에 반영하겠습니다.
- 모니터링을 강화하여 비정상적 운임/수수료/과적의 시정에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처리 전문 상담원의 배치를 통한 콜센터의 중재자 역할을 강화하겠습니다.

3.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화물운송환경의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원콜의 모든 오더에 대해 적재물보험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최대적재량 5톤 미만 총중량10톤 미만 차주회원에게 적재물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겠습니다.
- 보험 의무가입 차주 회원(5톤/총중량 10톤 이상)은 적재물보험의 가입 여부를 확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