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콜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원콜이 2022년 5월부터 새로운 시작을 하였습니다.
원콜의 경영방침을 “고객과 함께 하는 우수화물정보망”과 “모두가 마음 편한, 화물 안심 운송” 으로 결정하고
화주, 주선사, 차주 모두가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정하고, 투명한 화물정보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선사 회원, 차주 회원 모두의 불만이 최소화되고, 상호신뢰 기반의 예측가능한질서가 유지되도록 아래와 같이 정책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첫째, 우수화물정보망 인증업체로서 화물정보망의 이용 및 운영에 안정성과 보안관리를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그리고 콜센터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정보망시스템과 서비스 개선을 강화하겠습니다.
둘째, 화물중개 플랫폼 사업자로서 화물운송 시장의 질서 유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화물 운송료 및 수수료에 대해 수시로 모니터링하여 비정상적인 운송료/주선료는 콜센터가 중재자로써 고객과 협의하여
시정해 나가도록 하겠으며, 주선면허가 없는 경우에는 주선 행위(인수증 오더 등)를 할 수 없도록 시스템에 반영하겠습니다.
셋째, 원콜은 화주/주선사/차주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화물운송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5톤 미만 차주 회원 대상 적재물보험을 무료 제공하고, 원콜로 배차되는 모든 오더에는 적재물보험을 9월1일부터 적용을
시작하였고, 모든 차주 회원에 대하여 보험 가입 여부 확인과 적재물사고발생시 인스톡톡 앱을 통해 즉시 신고, 접수, 조사, 보상이
처리되도록 보험사고 대비 사후처리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익숙했던 과거를 떨치고 새롭게 혁신해 나가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원콜은 화물운송종사자 여러분들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모두가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화물 안심 정보망이 되도록
각고의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1일